[코스트코 푸드코트 신메뉴] 수박주스 두번 드세요! (3,900원의 땡모반)
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코스트코 푸드코트 신메뉴] 수박주스 두번 드세요! (3,900원의 땡모반)

by 식집사 호비 2026. 5. 21.

제곧내입니다!

지난 주말 코스트코를 갔다가 푸드코트 신메뉴로 수박주스를 발견하고 시켜봤는데요.

시럽 안들어가있고, 100% 수박으로만 만들어진 거라 달긴 무지 달아도 먹고나서 끝맛이 깔끔했습니다.

 

저희 딸이 한입 맛보더니 놔주질 않아서 뺏느라 혼났답니다. ㅋㅋㅋㅋ

 

츄러스도 1,500원에 놀이공원 가격의 1/5수준이니 하나 사먹었답니다.

수박주스 하나와 츄러스 하나로 온 가족의 당충천을 완료했으니 아주 좋은 소비였습니다.

 

 

물론... 코스트코에 가면 기본 50만원이 나오는 건 국룰이니까... 이건... 어차피 쓸 돈이었다 생각하며... 

오늘의 소비를 합리화해보았습니다. 그럼 모두들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