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개월 아기와 김포 라베니체 금빛수로 문보트 내돈내산 탑승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이것저것

32개월 아기와 김포 라베니체 금빛수로 문보트 내돈내산 탑승후기

by 식집사 호비 2026. 5.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 다녀온 김포에 위치한 라베니체 수변공원에서 문보트를 탑승한 후기를 공유해드릴까합니다.


출처: 김포시 블로그

저희는 주말에 탑승했기 때문에 김포시 통합예약사이트에서 운좋게 빈자리를 찾아서 예약했어요!


https://www.gimpo.go.kr/reserve/selectTnLesureResveListU.do?key=113

견학/체험 - 김포시통합예약

견학/체험 홈 견학/체험 공유 열기 인쇄

www.gimpo.go.kr


성인2인에 아기까지 총 3명이 탑승할 수 있는 문보트로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2만원이었어요!


문보트가 패밀리보트보다 빨라서 더 긴 구간을 운행하더라구요! 저희는 6시 10분예약을 했고, 늦지않게 15분 전에 미리 도착해있었어요. 따로 발권은 안해도됐고, 줄서니까 예약자 성함 말씀드리니 끝났어요!


줄선 순서대로 차례로 탑승했습니다!
탑승전에 기본적인 안전교육을 해주셨고, 구명조끼를 착용했어요.

패밀리보트
문보트


처음에는 조금 얼어있던 딸도 어느순간 혼자 앉아보겠다며 앞에가서 혼자 앉더라구요!
지나가는 사람들을 향해 손도 흔드는 여유까지!


한 30분정도 탄 것 같은데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심지어 배안에서 전동차 대여하는 가게를 보더니 끝나고 저거 타고싶다구 하더라구요!ㅎㅎ


날이 너무 덥지 않아서 참 좋았던 보트체험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밤에 예약해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야경을 즐겨야겠어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