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신발 추천 - 34주차 퉁퉁한 내 발을 위해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엘리트 슬립인스'(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저는 사실 올해 9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맘입니다.

출산, 임신 관련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하고 있었는데,

마침 제가 주문한 신발이 택배로 도착해서 첫 게시글로 임산부 신발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신발은 스케쳐스에서 나온 '맥스쿠셔닝 엘리트 슬립인스'입니다.

(너무 발이 부어서 아픈 임산부가 직접 신어보고 산 내돈내산 리뷰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엘리트 슬립인스 그레이(139,000원)

 

사실 30주까지는 별로 몸이 붓는 걸 실감하지 못했는데, 31주부터 급격하게 발이 붓더니...

아침에 침대에서 내려와서 처음 바닥에 발이 닿는 순간부터 발이 아프더라고요.

혈액순환이 잘 안 되다 보니 생기는 현상인 건지...

발바닥에 열감도 심하고, 맨바닥을 걸으면 발바닥이 아파서

걷는 게 너무 힘든 요즘이었습니다.

 

 

원래도 스케쳐스 고워크를 신고 있었는데,

뭔가 좀 작아진 것 같기도 하고 예전 모델이라 이참에 새로운 신발을 하나 장만하자 싶어서

수지 성복동 롯데몰에 있는 '스케쳐스'매장에 들렸습니다.

여러 모델을 착용해 본 결과 '맥스쿠셔닝 엘리트 슬립인스'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제가 맥스쿠셔닝 엘리트 슬립인스를 주문한 이유는 바로

 

1. 핸즈프리가 가능하다. 

 

스케쳐스 슬립인스는 손대지 않고 신고 벗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배가 불러오면서 점점 허리를 굽히고, 앉는 것이 너무 힘들어져요...

31주부터 급격하게 배가 커지는 듯한 느낌을 받거든요.

그래서 슬리퍼를 주로 신게 되는데, 크록스가 아무리 편하다 한들 오래 걷기에는 불편한 감이 있잖아요?

그래서 고워크를 신었던 건데, 제가 원래 가지고 있던 고워크는 슬립인스가 기능이 없는 구형 모델이라

신으려면 꼭 약간 허리를 굽혀서 뒤에 발꿈치 부분을 잡아줘야 했어요.

 

그런데 슬립인스 기능이 들어간 맥스쿠셔닝 슬립인스는 신고 벗을 때 두 손이 자유롭고,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2. 발볼이 넓다.

 

사실 저의 원래 발사이즈는 235이고 칼발에 아치형이에요. 

발에 살이 없는 편인데, 임신 후반기에 접어드니 그런 말이 무색할 정도로 항상 발이 퉁퉁 부어있어요...

정말 퉁퉁이가 따로 없는데요...

 

원래 사려고 했던 건 사실 '고 워크 아치핏' 모델이었어요

스케처스 고워크 아치핏(슬립인스) vs 맥스쿠셔닝 엘리트 / 출처: 스케쳐스 코리아 홈페이지

 

그런데 맥스쿠셔닝 엘리트 모델이 발볼이 조금 더 넓게 나왔다고 설명해 주셨고,

쿠션이 더 높기 때문에 오래 걸었을 경우

더 발이 편한 건 맥스쿠셔닝 엘리트 모델일 거라고 매장 직원분께서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사실 두 모델 다 제.. 가 생각하는 예쁜 신발은 아니었기 때문에, 

착용감과 발의 편안함을 위해 고른 내돈내산 신발이라 저는 이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아! 그런데 매장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시길

맥스쿠셔닝 엘리트 모델의 경우는 조금 더 발목 쪽으로 올라오다 보니까 어떤 분들은 복숭아뼈 있는 부분이 아프다고 하시기도 한대요. 저는 아직 이 신발을 신고 오래 걸어보지 않아서 그런 현상은 못 느꼈는데, 

사람에 따라 그런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엘리트 슬립인스 사이즈 추천>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원래 235를 신는데요.

235를 신어도 잘 들어갔었어요! 

그런데 요즘 발이 너무 많이 붓다 보니까 그냥 넉넉하게 240 사이즈를 신어봤고,

240 사이즈도 신었을 때 뒤꿈치가 뜨는 현상이 없어서 그냥 240 사이즈를 주문했답니다.

 

 

 

제 생각에는 정사이즈를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발볼이 애초에 조금 넓게 나온 모델이라 사실 사이즈를 한 사이즈 적게 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발이 너무 얇지 않으시면 그냥 정사이즈를 시키셔도 저는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가장 정확한 건 매장에 가서  신어보고 사시는 거겠죠?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엘리트 슬립인스 가격 정보 & 할인 TIP>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엘리트 슬립인스 가격
139,000원
사이즈 225~260
색상 블랙/그레이

 

출처: 스케쳐스 코리아

 

스케쳐스는 행사상품? 뭐 이런 거 아니고서야 할인이 없다고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대신 스케쳐스 회원가입을 하면 5천 원 쿠폰을 주고, 저는 롯데몰에 갔었는데 롯데백화점 카드가 있으면 청구할인으로 15%가 된다고 하셨는데, 저는 해당 카드가 없어서 일단 보류하고 집에 왔습니다.

 

그리고 검색해 보니 SSG.COM에서 센텀시티에서 보내주는 상품으로 상시 2%로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거기에 저는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 12% 장바구니 할인 쿠폰이 있었어요.그리고 SSG닷컴에서 SSG머니 5만 원권을 3% 할인해서 48,5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그래서 저는 10만 원어치 SSG머니를 97,000원에 사서 3천 원을 추가로 할인받았습니다.

 

최종 결제금액: 116,874원 (약 16% 할인)

- 정가                             139,000원
- 상시할인 2%                  136,220원
- 유니버스클럽할인 12%   -  16,346원
- 상품권 구입 할인               -3,000원


 

뭐 그렇게 저렴하게 샀다고 보긴 어렵지만, 나름대로 아껴서 산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신발은 모쪼록 편하게 자주 신으면 뽕 뽑는 거니까요!

저의 퉁퉁한 발이 편안함에 이르렀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임산부 신발 추천 리뷰였습니다.

 

 

혹시나 친구나 지인이 임신을 했는데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신발 선물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발이 편안한 게 짱이거든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