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까폼'에서 똠양꿍 먹고 '카멜커피' (판교 현백 B1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입점해 있는 태국 음식점 '까폼'과 카멜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지하1층 까폼 & 카멜커피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판교점 지하1층
영업시간: 10:30 - 21:00 (라스트오더: 까폼: 20:00, 카멜커피: 폐점 30분전, 음료 10분전)

 

1. 판교 현백 지하 1층 까폼(태국음식점) 메뉴 & 좌석

 

 

 

까폼은 신사동이 본점인 태국음식점이에요, 판교 현대백화점 외에도 더 현대 여의도에도 입점되어 있는 곳입니다.

저는 원래 태국 음식을 너무 좋아하고, 신사동 까폼 본점에서 너무 맛있게 식사를 했던 적이 있어서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면 종종 들리는 곳이랍니다.

 

가격은 12천 원에서 14천 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고, 양도 많은 편이라 항상 배부르게 먹고 나오는 곳입니다.

 

 

 

 

지하 1층 식당가에 있다 보니 이렇게 바테이블로 좌석이 몇 자리 없어서 점심시간에는 금방 차요!

그렇지만 바로 옆쪽에 식당가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모두 이용하실 수 있는 공용테이블이 많으니 걱정 마세요~!

 

 

1. 판교 현백 지하 1층 까폼(태국음식점) 똠양쌀국수, 소고기쌀국수

 

 

까폼 소고기 쌀국수: 11,000원

 

주문한 음식들이 5분 안으로 빠르게 나왔습니다. 같이 간 일행이 시킨 소고기 쌀국수와 제가 시킨 똠양쌀국수입니다.

 

 

까폼 똠양쌀국수: 14:000원

 

 

제가 정말 사랑해 마지 않는 까폼의 똠양쌀국수입니다. 똠양꿍은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지만, 새콤하고 상큼하고 또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빠지면 답도 없는 음식이에요!

 

 

 

 

한눈에 보시기에도 양이 많고, 재료가 가득 들어있는 게 보이시죠?

 

 

 

 

사실 지하 1층 식당가에 입점되어 있는 체인점들 중에서... 유난히 다른 직영점이나 가맹점대비 양이나 재료면에서 부족한 가게들이 있는데요. 까폼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쌀국수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와 새우, 땅콩, 숙주의 양등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이 맛이 본점과 거의 차이가 없어서 정말 강력 추천드려요.

 

 

 

 

오징어랑 새우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저는 조금 남겼을 정도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단무지인데요! 저는 저 태국음식점에서 먹는 매운 고추가 들어간 간장(?)을 좋아해서 혹시 있냐고 여쭤봤더니 주셨어요~! 

 

3. 판교 지하 카멜커피 메뉴 & 웨이팅 & 카멜커피

 

똠양꿍과 소고기 쌀국수를 맛있게 먹고 바로 뒤편에 있는 카멜커피로 향했어요.

 

 

 

 

매장에서 이용할 경우에는 1인 1 음료가 원칙인데, 매장 내 자리가 많지 않기 때문에 주문하기 전에 먼저 테이블을 잡으셨는지 여쭤보신답니다.

 

 

 

 

빵은 금, 토, 일만 가능한데 저는 일요일 오전 12시쯤 갔지만 이미 솔드아웃되어 있던 건지 베이커리류는 보지 못했어요!

저는 h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한 잔 받아서 마셨기 때문에 테이크 아웃으로 카멜커피 한 잔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할 때 대기표를 주시면서, 얼마나 웨이팅 할지는 모른다고 항상 말씀해 주세요^^...

그래서 대기좌석에서 하염없이 기다려야 한답니다.

 

 

카멜커피의 카멜커피

 

 

이렇게 웨이팅좌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줄 서는 줄이 따로 있고, 매장용 테이블은 안쪽에 구분되어 있어요.

줄이 길지는 않은데 웨이팅 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많답니다.

 

 

 

저는 한 20분 정도 대기해서 카멜커피(5,500원)를 받았어요!

 

 

 

 

맛은요? 첫맛은 달콤한 아인슈페너를 마시는 것 같아요. 절대 크림을 섞어 드시면 안 됩니다.

달콤한 크림과 씁쓸한 커피가 한입에 들어가야 맛있거든요!

한 세 모금 정도 마시면 달콤한 흰 크림 부분이 사라지고, 고소한 라떼로 변신합니다.

 

플랫화이트처럼 양이 작기 때문에 커피가 찐해서 저는 정말 너무 좋아하는 커피랍니다.

안 드셔보신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다만 판교 현백 카멜커피는 웨이팅이 항상 있고,

정확한 웨이팅 시간을 안내해 주실 수 없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만 주문하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굉장히 주관적인 내돈내먹 포스팅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