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메뉴 - 1958 US 오리진 콤비네이션 피자 솔직 리뷰(내돈내먹)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말에 아주 오랜만에 피자헛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1958 US 시리즈인데요.
1958 US 시리즈는 정통 미국 스타일의 피자라고 해요. 샌프란시스코에서 즐겨먹는다는 사워 브레드를 모티브로 개발한 메뉴라고 합니다.

특히나 페페로니 러버 & 치즈 러버 & 할라 페페로니 러버는 미국 현지 피자헛 피자 메뉴라서, 한국에 미국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메뉴라고 합니다.

평소에 저는 짭짤한 맛을 좋아해서 주로 파파존스나 도미노피자에서 치즈피자나 페페로니 피자를 자주 시켜먹는 편이에요! 그런데 정통 미국 스타일 피자가 신매뉴로 나왔다고하니 궁금해서 정말 오랜만에 피자헛 앱을 다운받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출처: 피자헛 홈페이지


마침 어플을 들어가니 포장, 배달 행사들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1958 US 피자 도우 (출처: 피자헛 홈페이지)


1958시리즈는 오리지널 도우가 기본인데 이 외에도 팬도우, 씬도우, 더블씬도우 등 4가지 종류 중 선택하여 도우를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그래도 기본이 가장 궁금해서 오리지널 도우를 선택했습니다.

1958 US 피자 종류(출처: 피자헛 홈페이지)


미국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다는 페페로니 러버, 치즈러버, 아메리칸 스페셜이 있었구요!

1958 US 피자 종류(출처: 피자헛 홈페이지)


이 외에도 여러 종류의 피자들이 있었습니다.

1958 US 피자 종류(출처: 피자헛 홈페이지)


저는 이날 1958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근본 메뉴같아 보이는 1958 콤비네이션을 선택했습니다.


피자 엣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평소라면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했겠지만, 오리지널 도우에는 치즈크러스트 추가가 안되더라구요! 아마도 사워도우라는 특색때문에 치즈크러스트 옵션이 없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뭔가 허전할 것 같아서 라지사이즈 기준 2천원을 더내고 파마산 치즈 엣지를 추가했습니다.


저는 T멤버십 vip여서 30프로 상시 할인이 가능하더라구요! 해피콤보세트(스파게티+치킨세트) 기본 35%할인이 적용된 메뉴라 할인은 제외되었고, 그외에 피자와 음료 핫소스 추가에는 30%를 할인 받아
총 33,300원에 라지사이즈 피자+스파게티+치킨+음료+핫소스 까지 비교적 저렴하게 시킬 수 있었습니다.


1958 콤비네이션 피자

약 25분 후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생각했전 것보다 비주얼이 훨씬 더 좋더라구요!
따끈따끈하게 피자도 찌그러짐 없이 잘 배달이 되었어요~


생각보다 도우가 얇았는데, 기존의 도우와는 달리 정말  사워도우처럼 바삭한 느낌이 있었어요! 피자 도우가 정말 고소해서 정말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치즈와 토핑도 미국스럽게 적당히 짠맛이 강해서 맥주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추가했던 파마산 엣지 덕분에 끝에는 바삭한 치즈를 씹는 느낌이라 엣지까지 대만족이었어요!

피자헛 해피콤보세트(8,900원)


사이드로 주문했던 해피콤보세트는 리치치즈파스타와 팝콘치킨(20개)로 구성된 가성비 사이드 메뉴인데요!
각각 주문하면 13,700원인데 할인율이 좋아 주문해봤습니다.

리치치즈 파스타(7,900원)

해피콤보세트에 포함되어 있던 리치치즈 파스타는 다들 상상하는 그맛이에요! 토마토+고기+모짜렐라치즈 조합. 그래도 오랜만에 시켜먹는 익숙한 맛에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팝콘치킨은 단품구성시 5,800원인데 제가 다 먹어버리는 바람에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맛은 맥도날드의 맥너겟과 비슷하구요~ 사이즈는 더 작습니다.


둘이서 피자와 모든 사이드 메뉴를 모두 먹고는
아주 배부르게 주말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저와 비슷한 취향을 가진 분들이라면,
(피자에서 만큼은 조금 짜고 느끼한 정통맛를 추구하는 파, 최애 피자: 도미노 치즈피자, 도미노 페퍼로니, 파파존스 슈퍼파파스) 피자헛 1958 US 신메뉴 한번 도전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본 포스팅은 100000000% 내돈내산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