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판교 맛집 - 가성비 끝판왕 오마카세 맛집 '스시다케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현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오마카세 맛집 '스시다케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친동생의 추천을 받아서 결혼기념일에 디너로 방문했어요. 

캐치테이블을 통해서 예약했고, 100% 예약제여서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1. 스시다케루 위치 & 영업정보

 

 

 

스시다케루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0번길 12 102호
영업  화-일 10: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전화  0507-1488-7022
캐치테이블(100% 예약제), 주차공간 없음

 

2. 스시다케루 메뉴 

메뉴는 심플합니다. 점심 오마카세, 디너 오마카세 두 종류예요.

점심은 6만 원, 저녁은 10만 원으로 구성과 양대비 가성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출처: 스시다케루 네이버

 

3. 스시다케루 디너 오마카세

 

먹느라 흥분해서 사진을 다 찍지 못했는데요.

우선 처음 시작하기 전에 양이 제법 많은 편이라면서 셰프님께서 초반에 밥양을 어떻게 해서 줄지 여쭤봐주세요.

저는 초밥을 유독 잘 먹는 편이라 밥양을 줄이지 않고 원래대로 요청을 드렸는데 옆에 앉으신 여성분은 밥양을 조절해 달라고 요청하시더라고요!

 

저는 일단 산토리 생맥주를 한잔 시켰습니다! 초점이 나갔네요...

이날 맥주랑 얼그레이 하이볼 한잔씩 했는데,

사진에는 남기지 못했지만 얼그레이 하이볼이 적당히 달달해서 아주 훌륭했습니다.

 

 

산토리 생맥주 12,000원

 

 

스시 외에도 퓨전일식처럼 요리들이 정말 많이 나왔어요.

 

 

시작은 자완무시로 시작했고, 전채요리도 당연히 좋았습니다만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전채요리 이후에도 아귀간과 흰살생선이 들어간 생선요리도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굴 오징어 먹물튀김 역시 정말 맛있었습니다.

 

초밥 시작하기 전에 사시미도 몇 점 나왔는데 아주 훌륭했어요.

 

 

 

전갱이말이도 나왔어요. 전반적으로 푸른 생선이 구성에 꽤 많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비리지 않았습니다.

 

 

 

 

 

스시코스는 정말 너-무 훌륭했어요. 다시마에 숙성한 참돔 아주 훌륭... 

저는 붉은 생선보다는 흰 살회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 돔을 기대했는데, 기대이상이었어요.

 

 

 

 

 

참치도 좋았고, 꽁치도 좋았어요.

 

 

 

 

 

사진을 보니 또 예약해야겠네요.

 

 

 

 

 

성게알과 단새우의 조합은 언제나 옳아요. 좋았습니다.

 

 

4. 총평

 

요즘 오마카세 가격이 너무 비싸기도 하고 핫한 곳은 예약도 정말 힘든데 

스시 다케루는 접근성도 좋고, 구성대비 가성비도 훌륭해서 정말 애정하는 곳입니다.

게다가 정말 양이 많아서 먹고 나오면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아요.

가격과 맛에서 정말 준수한 곳입니다. 한번 가보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