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맛집 - 점심에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먹기 힘든 기흥구청 초밥 맛집 ‘본스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구청 근처에 있는 스시집인 '본스시'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기흥구청 주변에는 스시집이 한 2~3개 있는데요, AK플라자 안에도 스시집이 있고, 포동이네라는 스시집도 있습니다.

나중에 다른 초밥집도 방문한 후기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고, 오늘은 '본스시'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본스시 위치

본스시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352-3
전화번호 050-7600-5724
영업시간 월 11:00 - 14:30 /  화-일 11:00 - 22:00
주차 어려움, 배달 가능, 런치특선 추천

 


2. 기흥구청 본스시 메뉴판

 

오늘의 런치특선과, 오늘의 초밥특선을 점심 특선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둘 다 먹어봤는데, 두 런치특선 모두 미니우동과 모밀이 포함되어 있어 양은 충분했습니다.

초밥특선은 런치특선보다 초밥이 2피스가 더 나옵니다. 저는 '초밥특선'이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외에도, 연어반 광어반, 회덮밥 정식, 모둠회 정식, 본초밥 정식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본스시'라는 간판은 여러 동네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가맹점인지 아니면 이름이 같은 건지 알 수는 없지만

풍덕천동에 위치한 본스시도 다녀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기흥구청점이 더 맛있었습니다.

 

3. 기흥구청 본스시 내부

 

제가 포스팅 제목에서도 밝혔듯이, 사실 '본스시'는 기흥구청 주변에서 점심시간에 직장인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높은 식당입니다. 전화로 예약하지 않으면, 어떤 날은 자리가 없어서 허탕을 치고 나와야 했던 적이 종종 있었습니다.

제 기준으로 특별히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닌 것 같았지만 (비싼 오마카세와 비교하면 안 되겠죠?), 1~2만 원대의 가성비 있는 초밥집 기준으로 회도 신선하고, 항상 실망스럽지 않은 초밥이 나오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실내에는 한 7~8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오픈키친이라 초밥이 청결하게 만들어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4. 기흥구청 본스시 음식

 

기본적으로 샐러드와 미소국이 먼저 제공됩니다. 

 

 

 

 

그리고 세트메뉴에 포함된 모밀/우동 중에, 주문한 우동이 나왔습니다.

사이드 치고는 제법 양이 많습니다.

 

 

 

 

주문한 초밥이 나왔습니다. 저는 특선초밥(16,500원)을 시켜서, 연어가 두 점, 가리비, 새우, 광어 등 흰살생선회가 제법 많이 나왔고, 소고기 초밥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풍덕천동에 있는 본스시도 그랬지만, 기흥구청 본스시 역시 초밥 안에 와사비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드실 때 같이 서빙되는 생 와사비를 직접 올려서 드시면 됩니다. 초밥은 평범하지만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밥이 너무 달지도 않고, 회도 신선한 편입니다. 그렇지만 정~말 맛있는 초밥이 먹고 싶다. 이곳이 맛에서는 특출 나다!라고 말씀드리긴 어려운 것 같아요.

가성비 좋게, 점심에 초밥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체의 대가도 지불받지 않은 내돈내먹 콘텐츠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