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역 유타워 맛집 - 동천역에서 준수하게 이탈리안 &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더테라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분당선 동천역과 붙어있는 동천역 '유타워'에 위치한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점 '더테라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천동은 신분당선 유타워를 제외하고는 음식점들이 다 조금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고기리 쪽으로 가도 좋고, 래미안이스트펠리스나 동문 5차, 6차 근처에도 상권들이 형성되어 있지만 아무래도 다른 지역에서 오는 친구들과는 역 근처에서 만나는 게 편하기 때문에 '유타워' 맛집을 종종 검새하곤 하는데요.

 

이 날은 다른 지역에서 신분당선을 타고 오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동천역 유타워 1층에 있는 파스타 전문점 더 테라스에서 만나기로 했답니다.

 

 

1. 더테라스 위치 & 영업정보

 

 

 

더테라스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수지U타워 A동 121호 더테라스
영업 11:30 - 23: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 0507-1373-7712
주차가능, 포장가능, 예약가능

 

더테라스는 동천역 2,3번출구로 나오신 후 동천역 유타워로 들어오신 후 1층 광장 같은 곳을 지나시면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실 경우 주차등록을 해주시기 때문에 대중교통이나 자차이용이나 모두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평일 오전 11시 30분쯤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없어서 한산하네라고 생각하고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11시 50분부터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더니 12시가 넘으니 가게에 사람이 꽉 차더라고요. 그래서 평일 점심에 오실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더테라스 메뉴

 

출처: 네이버 

 

 

출처: 네이버 

 

런치타임은 11시 30분부터 14:30분까지였는데요. 어떤 메뉴를 시켜도 샐러드 or  스프와 후식 티 or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런치타임에는 오늘의 파스타와 브런치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더테라스 음식 추천 (까르보나라, 루꼴라&프로슈토피자)

 

 

저희는 오늘의 파스타나 브런치보다는 그냥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루꼴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런치타임에 방문해서 그런지 인당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

 

 

 

 

커피와 티 중에 고를 수 있었지만, 더운 날씨에 목이 말랐던 지라 블루레몬에이드 2잔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지 15분 정도 지났을 때쯤 파스타와 피자가 한꺼번에 나왔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양이 제법 많아 보이죠?

 

 

까르보나라 14,500원

 

까르보나라는 정통 이태리 까르보나라라기보다는(계란 노른자 베이스에 짭조름한 치즈로 맛을 낸) 우리가 흔히 아는 크림파스타였는데요. 아는 맛이 무섭다고 간도 적당하고, 베이컨, 버섯, 그리고 크림소스가 조화로웠습니다.

 

많이 꾸덕하진 않았고,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함께 나온 마늘빵도 별미였어요~

 

 

루꼴라&프로슈토 피자 18,500원

 

 

피자는 일단 양이 굉장히 많아서 놀랐습니다. 루꼴라가 정말 컸고, 사진상으로는 제법 작아 보이지만, 씬피자기준 라지사이즈정도는 되는 크기가 생각보다 큰 피자였습니다. 루꼴라도 가득 들어가 있었고, 프로슈토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저는 는 이날 여자 둘이 방문했는데, 파스타도 양이 많았고, 피자도 컸던 지라 피자는 반판정도를 남겨서 포장해서 나왔답니다.

 

 

3. 총평

 

일단 접근성이 좋고(주차편리, 대중교통이용 용이), 가격대비 양이 무척 많고, 모든 음식이 평균이상의 맛을 보장하기 때문에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에 식사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저녁에는 와인이나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스페셜 메뉴인 샥수카나 피자를 시켜놓고 피맥을 하거나 와인을 한잔 곁들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재방문할 의사가 충분히 있네요!

동천역 근처에서 깔끔하고 캐주얼한 이탈리안 음식점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업체와 무관한 내돈내먹 포스팅임을 알려드립니다~^^